[ 윤주블로그&촬영스케치 ]
게시판 검색 폼 검색
미니홈피 게시글 머릿글
N0.10
저왔어요..
미니홈피 게시글 내용
Date :
2014/07/09 13:38
Name :
윤주♡


제가 참 많이도 늦었죠,,

제가 블로그를 이제 안한다는말도 계시고,,,
절 많이 미워하시는글두 계시구,,

제가 약속을 안지켯기때문에..머라고 드릴말씀이 없어요,,

그래도,,핑계아닌 핑계를 대자면 ㅠㅠ

우선,,몸이 많이 안좋았어요ㅜㅜ 촬영도 두세벌코디밖에 못할정도로,,
감기때문에 몸두 안좋았구요,,

핸드폰이 망가지면서,,셀카찍은게 다 증발해버렸구요 ㅠㅠ

악플에..조금..상처도 받고.,,ㅠㅠ 저 너무 미워하지마세요 ㅠㅠ

블로그가,,생각보다 부담이 되더라구요,,
매일 먼가 이슈를 만들어야할꺼같은데,,

혼자 독같은각도와 똑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는거말곤 할줄아는게 없어서,,

웨이브하는거,눈화장하는거,,이런거는
고객님들이 요청해주신거라,,

아 이건 이렇게 하면되겟다! 이런게 있었는데..
소스가 떨어지고 나니,,ㅠㅠ 멀 알려드려야할까 막..이런부담감에..

죄송해요,,핑계대지 않을게요 ...
다만,, 실망시켜드린거 회복시켜드리기위해,
열심히 최선을 다할게요,,

쉬즈님들 정말 죄송하고 또 죄송해요,,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사과글에 어울리지 않는,, 이런 귀연척 셀카 몇장밖에 못올려서 죄송해요,,

대신 오늘과 내일에 걸쳐 셀프네일하는거 열심히 다시 찍어서..
(사실다 찍어논거..폰이 망가지면서 ㅠㅠㅠㅠㅠ)

포스팅할게요...

쉬즈님들 저 미워하지마세요 ㅠㅠ
정말 잘못했어요 ㅠㅠㅠㅠ

바로 셀프네일하기로 찾아올게요...

셀프네일포스팅으로 인사드릴려했는데..궁금해하시고,실망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우선 먼저 포스팅해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코멘트 작성폼
코멘트 작성
NAME
PASSWORD
글쓰기
미니홈피 게시글 머릿글
N0.9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과 셀카 대방출의 날이예요~
미니홈피 게시글 내용
Date :
2014/06/19 16:47
Name :
윤주♡


쉬즈님들 다들 안녕하시죠?
저는 매주 매일매일 바쁘게 무언가를 꼼지락 거리며 잘 보내고있어요

오늘은~ 저희 자잘자잘한 일상과
셀카 대방출의 날이예요 흐흐흣



친구들과 놀다가 친구네 집에서 잠들었다가 일어났을뿐인데....
제친구들은 제얼굴 요로케 만들어놨어요 낙서 투성이

그렇지만 ㅋ 먼가 학생때 생각도 나고 기분이 먼가 즐거웠어요 ㅋ



헉! 깜짝놀랐죠! 미이라 아니고 저예요 저 윤쭈! ㅋ 이쁜모습보여드릴려구
열심히 피부관리두 받았구요~~




체력이 떨어지는 몸 컨디션때문에 비타민 주사도 맞았어요
역시 몸에 좋은걸할려면 아픔이 따르는듯해요 ㅠㅠ






요녀석은 남자친구 강아지예요 얌전한척하지만..사실은 아주~ 말썽꾸러기
천방지축 그래도 너무 사랑스러운..ㅠㅠ

아무래도 강아지 한마리를 분양받아야할듯해요 요새들어 강아지가 넘넘 좋아요





친구들과 살짝 바람쐬러 펜션도 다녀왓구요~~



남친이랑 드라이브도 했구요~~




요거슨..촬영나가기전 코가 이렇게 높았다면 !! ㅠ







제가 너무 사랑하는 빵모자!!!






화요일 촬영장에서~

히히 온통 다 제사진이예요!! 다 셀카셀카 ㅋㅋ

한번쯤은 이런 온통 셀카도 올려보고 싶었답니당 으흐흐흐흐

쉬즈님들 오늘 소나기온데요!!

다들 우산챙기시기요!

저 또올게요~~ ♡

오늘도 어제보다 더 사랑해요 쉬즈님들 ^^*
코멘트 작성폼
코멘트 작성
NAME
PASSWORD
글쓰기
미니홈피 게시글 머릿글
N0.8
드디어 아이메이크업!
미니홈피 게시글 내용
Date :
2014/06/09 13:11
Name :
윤주♡



짠! 저왔어요

저 너무 늦었죠,, 한동안 너무너무 바빳어요,
촬영이 계속계속 이쁜옷들이 너무나 많아서 계속된 촬영으로
아이메이크업 포스팅이 너무 늦어졌어요

사실 눈썹처럼 요것도 별거는 없어요 ㅠㅠ
하지만 오늘도 열! 심! 히! 포스팅 해볼게요


우선, 메이크업에 사용될 화장품!



눈을 또렷하게 만들어줄 젤 아이라이너예요 워터크루프 타입이라서
번짐이 제일 없는거 같아요 부드러운 발림성도 좋구욤



마스카라! 요아이도 워터크루프 타입이라 팬더될 걱정없구용,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마스카라예요



애교살을 돋보이게 하고 눈 앞부분을 커보이게할 스틱아이쉐도우!!




요아이들은 아이쉐도우 예요~~

자자 그럼. 저 시작해욤!!




1.눈썹만 그린 저의 쌩눈이예요, 하핫 부끄,,
속눈썹연장을 한상태인데요, 리터칭을 안해서 군데군데 속눈썹이 빠져있어요 ㅠㅠ
빨리 리터칭하러가야겟어요 ㅠ.ㅠ



2.아이쉐도우중 좀더 밝은 베이스칼라를 점선부분에 넓게 펴발라주세용~
뭉치지 않도록 골고로~ 베이스라고 생각해쥬세요
그럼 은은한 펄감이 반짝반짝




3.그다음 한톤 더 어두운 아이쉐도우로 점선부분만 발라주세요
그라데이션 하는느낌으로 발라주시면되요 좀더 포인트있게 끝라인만 덧발라주시면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수 있어용~
경계가 지지않도록 브러쉬로 잘 펴발라서 점선부분만 덫발라주세요




4.젤아이라이너로 눈썹과 눈썹사이를 촘촘히 메꿔주세요
속눈썹위로 그리는게 아니라 점막사이에 촘촘히 눈썹사이를 메꿔주세요




5. 점막을 매꿧다면 끝라인 꼬리부분만 한번더 살짝 밑을 향하게 그려주세요
전 아이라인을 좀 길게 빼는 편이예요 ^^




6. 그담엔 스틱형 아이쉐도우로 눈 앞머리부분을 발라줘서 앞트임 효과를 줘야해요 히힛
그럼 좀더 큰눈 처럼 보일수있어요!




7. 마지막! 마스카라를 발라주세요 위속눈썹도 발라주시고 언더라인도 꼼꼼히!!!!
고럼 완성!!!


정말 별거없죠,, 특별한게 있는건 아니예요
전 그냥 브라운칼라로 무난하게 하는 화장이 좋아요,

그러다보니 특별한 무언가의 기술이 있는게 아니라,,
그냥 제눈모양에 맞춰 화장하게 되는거같아요

정말 별거아니지만 쉬즈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래요~~~

참! 요일을 정하는건 어떻겟냐구 하셨는데요,
촬영이 있다보니 ,,,ㅠㅠ 하지만 매주 화요일 포스팅할수있도록 해볼게요 ^^

기다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코멘트 작성폼
코멘트 작성
NAME
PASSWORD
글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